율곡기념중앙도서관

도서관 사이트

탑메뉴

전체메뉴

전체메뉴열기
전체메뉴닫기

스터디룸 이용신청

  • 이용 자격

    • 본 대학교 재학생(학부생, 대학원생) 및 교직원
  • 이용 용도

    • 분임토의 및 발표 수업 준비를 위한 수업 보조 서비스, 교내 모든 단체 및 동아리의 토론 학습을 위한 공간 (강의용 사용 금지)
  • 이용 가능 스터디룸

    • 1-4번룸(10인석) : 제 3 열람실
    • 5-6번룸(10인석) : 제 2 열람실 자판기 옆
  • 예약신청 및 이용 시간

    • 이용 가능시간 : 09:00 ~ 23:00
    • 이용 가능일자 : 15일 전부터
    • 예약 가능시간
      • 학기 : 09:00 ~ 20:00 (토요일, 일요일 예약은 금요일에 마감)
      • 방학 : 09:00 ~ 14:00 (방학 중 개관시간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)
  • 신청 및 이용 방법 안내

    • 예약

      • 1. 도서관 홈페이지 로그인 > 도서관 서비스 > 시설 이용 > 스터디룸 이용신청 > 신청
      • 2. 날짜선택 > 사용시간 선택 > [이용신청]버튼 클릭
      • 3. [다음]버튼 클릭
      • 4. 예약 상세사항(전화번호, 소속/학과, 이메일, 참가인원, 참가인원 정보, 사용목적 필수) 입력 > [저장]버튼 클릭 ※ 참가인원은 반드시 3명 이상 필요, 참가 인원정보에는 참가자 모든 학생의 학번, 이름 기입(미 기입 시 취소) ※ 팀별 단위로 예약이 이뤄지며, 1일 최대 3시간 사용 가능(중복 신청은 취소)
      • 5. 승인대기 > 관리자 확인 후 예약승인
      • 6. 예약완료
      • 7. 2층 대출실에서 신청자 3명이상의 학생증 제출 후 열쇠 수령
    • 예약 수정 및 취소 방법

      • 1. 도서관 홈페이지 로그인 > 도서관 서비스 > 시설 이용 > 스터디룸 이용신청> 신청내역
      • 2. 신청내역 중 취소 또는 수정하고자 하는 [신청번호] 클릭
      • 3. 수정 : 인원수, 참가인원 정보, 목적 등을 기입하고 저장
      • 4. 취소 : 예약상태를 '신청자 취소'로 변경하고 저장
    • 이용 종료

      • 1. 이용 종료시간 5분전에 정리정돈과 문단속 후 퇴실(다음 팀을 위한 정리시간)
      • 2. 대출실(열람시간 이후에는 경비실)에서 열쇠를 반납하고 대표자가 학생증 반환받음(이후의 모든 책임은 대표자에게 있음)
  • 이용수칙

    • ※아래 사항을 2회 이상 위반할 경우, 1개월 이용정지

    • 이용시작시간 30분을 경과하지 않는다.
    • 이용 종료 시간 5분전에 반드시 퇴실한다.
    • 졸업생 및 외부인은 이용 불가하다.(적발 시 팀 내 재학생에게 위반사항 적용)
  • 유의사항

    • 흡연 및 음식물 반입 금지
    • 실내에서 정숙, 토론학습과 무관한 친목도모 및 잡담행위 금지
    • 열쇠 분실 시 교체비용 변상
  • 문의사항

    연락처
    도서대출실 학술정보운영팀 임효진 hyojin@dankook.ac.kr 041-550-1621